지방공기업의 경영성과에 대한 평가를 통해 지방공기업의 건전한 발전과 경영혁신을 도모하여 지역발전과 공공서비스 제고에 기여
지방공기업법 제78조 및 제 78조의2, 동법시행령 제 68~제75조
평가분야 | 평가지표 | 배점 | 평점 | 득점 |
---|---|---|---|---|
합계 | 100 | 87.23 | 87.23 | |
경영관리 (50점) |
||||
리더십·전략 | 12 | 89.53 | 10.24 | |
경영시스템 | 19 | 8.53 | 15.87 | |
사회적 책임 | 19 | 88.84 | 16.88 | |
경영성과 (50점) |
주요사업 | 14 | 90.43 | 12.66 |
경영효율성과 | 18 | 90.17 | 16.23 | |
고객만족성과 | 8 | 90.75 | 7.26 | |
권장정책성과 | 10 | 8.09 | 80.90 |
평가(실적)연도 | 2020(2019)년 | 2021(2020)년 | 2022(2021)년 | 2023(2022)년 | 2024(2023)년 |
---|---|---|---|---|---|
평가등급 | 가 | 나 | 나 | 나 | 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