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1. HOME
  2. iH알림
  3. 공지사항
페이지 인쇄

2010 사보(Well County)제작 용역 1차 적격심사 결과발표

  • 작성자
    이현경
    작성일
    2010년 2월 2일(화)
  • 조회수
    18944
  • 공지사항
    일반
  • 전화번호
    032-260-5035

2010년 사보(Well County) 제작 용역 1차 참가신청 접수결과 P/T(제안서 심사) 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발표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10년 사보(Well County) 제작 용역 2차 제안서 심사 대상자

  

   ※ 위의 접수번호는 참가접수 순서에 따름.

 

○ 사보 웰카운티 2차 제안서 접수 및 심사위원 추첨

 - 일시 및 장소 : 2010. 2. 17(수) 公社 2층 기획처 14:00 제안서 접수

                         2010. 2. 17(수) 公社 2층 상황실 14:30 심사위원 추첨

 - 준비서류(첨부된 제안요청서  18~20P 및 27~31P 참고)

 

   <2차 제안서심사 접수서류>     1. 기술능력(주관적평가)제안서 11부(원본 1부, 사본 10부)
       - 제안서(기획구성안) 11부(원본 1부, 사본 10부)
         : A4횡 스프링제본 파워포인트형식, CD 1부(발표용 사본)
       - 디자인 시안(화판 1부 및 A4 11부(원본1부, 사본10부))
       - 기 제작완료(1차 적격심사시 낸 사보 중 1가지) 대표 사보 1종 10부(사본 10부)
        ※ 사본 10부엔 업체명, 당사 실적물 등 업체를 알 수 있는 정보 삭제할 것
        ※ 업체 미표기분에 업체명이나 이와 관련된 내용을 표기할 경우 자동으로 제안서심사 대상에서

            탈락 처리됨.
     2. 입찰가격제안서 제출 불필요
       - 제안서 심사 완료 후 전자입찰로 진행할 예정임.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지.
    ※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으며, 기한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 제안서 발표(P/T)

 - 일    시 : 2010. 2. 18(목) 公社 2층 상황실 14:00 제안서 발표 및 심사 진행
 - 대기장소 : 2010. 2. 18(목) 13:30까지 지하 1층 대회의실 입실 및 대기
    ※ 업체별 2명씩 참가(발표자 1명, 보조자 1명), 노트북은 업체에서 준비할 것
    ※ 제안서 접수 및 발표시 구비서류 준비할 것 (첨부문서 참고)

 

○ 향후 제안서 접수 및 발표에 관한 일정과 장소에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 발생시에는

    입찰등록 시 기재하신 연락처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 2차 제안서 준비서류 및 작성요령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iudc.co.kr)에 게시된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그 밖에 의문사항은 기획처로(032-260-5035)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