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1. HOME
  2. iH알림
  3. 공지사항
페이지 인쇄

2019년 인천도시공사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 작성자
    경영관리처
    작성일
    2019년 8월 9일(금)
  • 조회수
    13514
  • 공지사항
    일반
  • 전화번호
    032-260-5673

- 2019년 인천도시공사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

 

 

안녕하십니까?

 

인천도시공사에서는 2019년 8월12일(월)부터 23일(금)까지 「2019년 인천도시공사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본 조사는 모바일(MMS)로 진행되며, 조사목적은 인천도시공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을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고객님의 귀중한 답변은 인천도시공사의 만족도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답변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고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응답에는 정답이 있는 것이 아니므로, 평소 생각하시는 대로 편하게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셔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조사 목적 : 인천도시공사 서비스 수준 점검 및 개선

○ 조사 기간 : 2019. 8. 12(월) ~ 23(금)

○ 조사 방법 : 모바일(MMS) 설문

○ 조사 대상 : 인천도시공사 고객대상

○ 관련 문의 : 인천도시공사 CS담당자(연락처 : 032-260-5673)

 

목록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