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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공사 하자전담 콜센터 오픈 1522-0072(빵빵처리)

  • 작성자
    건축사업처
    작성일
    2016년 6월 14일(화)
  • 조회수
    20472
  • 공지사항
    일반
  • 전화번호
    032-260-5134


 인천도시공사 하자전담 콜센터 오픈 1522-0072 (빵빵처리)

- 주택 하자전문 상담사 신속 처리, 향후 통합고객센터 확대 예정 - 
 

 


 ○ 인천도시공사(사장 김우식)는 5. 31(화) ‘인천도시공사 콜센터’(대표번호 1522-0072) 개소식을 갖고, 6. 1(수)부터 공동주택 하자민원접수 및 처리 진행안내, 사후 해피콜 등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민원처리를 위해 공사는 2011년부터 다기능공으로 구성된 ‘긴급기동반’을 통해 단순하자 또는 긴급사항은 발생 즉시 신속하게 처리하는 ‘긴급출동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준공한 아시아드 선수촌의 4천세대의 입주로 공동주택 관리세대수가 급증함에 따라 고객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하자민원전담 콜센터를 열고 서비스를 개시하게 되었습니다.

○ 이번에 개소한 ‘인천도시공사 콜센터’에는 주택하자 전문상담사를 배치하여 하자 민원접수부터 처리 진행안내, 처리 후 고객의견을 직접 듣는 해피콜 서비스까지 제공하면서 고객의 소리를 더 가까이서 듣기 위해 다양한 사후관리체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대표번호는 1522-0072(빵빵처리)이며, 평일 및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고, 오후 6시 이후 또는 공휴일에는 자동응답기를 통해 고객이 남긴 번호로 상담을 진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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