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위한 상생협약 체결
지역건설산업_활성화_위한_상생협약식(1).jpg (227KByte) 사진 다운받기
지역건설산업_활성화_위한_상생협약식(2).jpg (195KByte) 사진 다운받기
iH,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위한 상생협약 체결
- 인천글로벌캠퍼스 교수아파트 증축사업 건설공사 -
○ 인천도시공사(iH)는 13일 상황실에서‘인천글로벌캠퍼스 교수아파트 증축사업 건설공사’의 시공사 및 건설협회와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 협약 대상은 ▲(유)원탑종합건설 ▲인성실업(주)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이다.
○ 이번 상생협약을 통해 지역 업체의 참여율 제고를 위해 지역 내 업체 및 자재·인력·장비 등을 우선 사용하고 협약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하기로 약속하였다.
○ iH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공정한 하도급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역업체와 소통하기 위해 CEO 주재 유관기관 간담회 및 실무회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 또한 인천 지역 건설업체와의 하도급 계약을 통해 우수 원도급업체를 포상하는 등 지역 건설 경제 부흥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조동암 iH 사장은 “협약을 통해 원도급사가 지역건설산업 활성화의 중요한 매개체가 되고, 지역건설협회와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일자리 창출 및 품질 경쟁력 향상 등 지역건설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붙임 :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상생협약식 사진 총 2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