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1. HOME
  2. iH알림
  3. 보도/해명자료
  4. 보도자료
페이지 인쇄

인천도시공사, 노사합동 연탄배달로 지역사회에 온정 전해

  • 작성자
    경영관리처
    작성일
    2018년 12월 6일(목)
  • 조회수
    5264

181206_(경영관리처)_인천도시공사,_노사합동_연탄배달로_지역사회에_온정_전해_(2).jpg 이미지 181206_(경영관리처)_인천도시공사,_노사합동_연탄배달로_지역사회에_온정_전해_(2).jpg (5MByte) 사진 다운받기

○ 인천도시공사(사장 박인서)는 5일 미추홀구 용현동 일대 저소득세대에 연탄 3,900장을 직접 배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 올해 첫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연탄에 의지해 추운 겨울을 나야 하는 이웃들을 생각하며 연탄 한 장의 행복을 되새기는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보냈다.

 

○ 특히 이번 활동은 노동조합의 제안과 회사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이루어졌으며, 노사 및 봉사단 등 30명이 함께 인근의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세대 등 10가구(세대당 400장)에 연탄을 배달했다.

 

○ 인천도시공사 박인서 사장은 “연탄이 누군가에게는 추억속의 물품이지만 추운 겨울을 나야하는 대상자에게는 지금도 절대적 생필품”이라며 “직원들의 작은 정성으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올해로 3번째 이어온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통해 공사는 총 21,500장(지원금 13백만원)의 연탄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며 에너지 빈곤가구의 주거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목록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셨나요?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