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 시상
인천도시공사,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당선작 시상 - 우수 및 장려 총 6명 시상금 지급- |
○ 인천도시공사는 ‘2018년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의 당선작을 선정하고, 시상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 지난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공사의 사업특성(도시재생·주거복지)을 반영한 사회공헌 사업 및 사회적 가치 실현 방안을 주제로 실시됐다.
○ 최종 접수된 30여 개의 아이디어 중 공사 사회공헌위원회 심사를 거쳐 우수상 3건, 장려상 3건 등 총 6건을 당선작으로 선정했다. 우수상(3건)은 ▴인천지역 주거빈곤층 대상 햇빛차단 페인트 시공 사업 ▴임대입주민 일자리 창출사업 ▴청년 농어업마을 사업이 수상했으며, 장려상(3건)은 ▴미세먼지 방지망 설치사업 ▴민간참여 주거서비스 개선사업 ▴어르신 오르막 이동개선 사업이 수상했다.
○ 공사는 우수상과 장려상에게 각각 상금 50만원과 30만원을 전달했으며, 당선작으로 선정된 아이디어는 내부 협의를 거쳐 2019년부터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 공사 이창호 경영관리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사회공헌 아이디어를 고도화하여 실행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검토하여 인천지역 사회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