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1. HOME
  2. iH알림
  3. 보도/해명자료
  4. 보도자료
페이지 인쇄

인천도시공사, “창립15주년 맞아 감사한 마음 나눠요”

  • 작성자
    경영관리처
    작성일
    2018년 5월 18일(금)
  • 조회수
    5832

180518_(경영관리처)_인천도시공사,_창립_15주년_맞아_감사한_마음_나눠요(오병이어).jpg 이미지 180518_(경영관리처)_인천도시공사,_창립_15주년_맞아_감사한_마음_나눠요(오병이어).jpg (2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창립15주년 맞아 감사한 마음 나눠요”

- 오병이어 밥집 배식봉사 및 기부금 전달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18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용현시장 내 위치한 지역 노인 대상 무료급식소인 오병이어 밥집을 방문하여 운영비 400만원 및 준비해온 떡을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 이날 전달식에는 공사 이성호 고객만족팀장, 오병이어 밥집 대표 조흥식 신부 및 임·직원 7명이 참석했다. 어르신들의 정성스런 한 끼를 위한 일손돕기에 동참하며 이웃주민을 섬기는 ‘실천하는 나눔 경영’을 함께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하는 하루를 보냈다.

 

○ 공사는 2009년부터 오병이어 밥집과 인연을 맺고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임직원의 자발적 급여공제를 통해 조성된 기금을 통해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오병이어밥집은 대기업 후원이 끊겨 몇 주 동안 쌀을 구입하지 못하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꾸준한 어르신 섬김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는 시설 중 하나이다.

 

○ 공사 황효진 사장은 “어르신들의 지혜를 본받아 인천의 발전에 원동력이 되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선우후락(先憂後樂)의 자세로 시민보다 먼저 근심하여 함께 웃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