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1. HOME
  2. iH알림
  3. 보도/해명자료
  4. 보도자료
페이지 인쇄

인천도시공사, 올해로 9년째 소아암 아동 치료비 후원

  • 작성자
    경영관리처
    작성일
    2017년 12월 21일(목)
  • 조회수
    5927

171221_(경영관리처)인천도시공사,_올해로_9년째_소아암_아동_치료비_후원.jpg 이미지 171221_(경영관리처)인천도시공사,_올해로_9년째_소아암_아동_치료비_후원.jpg (4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올해로 9년째 소아암 아동 치료비 후원

- 임직원 조성 기부금 및 헌혈증 전달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21일 임직원의 후원 및 참여로 조성된 기부금 9백만원과 헌혈증 34매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인지부에 전달했다.

 

○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公社 황효진 사장 및 한국백혈병협회 경인지부 이철수 사무국장, 지원대상자 환우의 보호자(모) 등이 참석했다.

 

○ 기부금 전액은 매칭기프트(직원이 기부한 금액의 동액을 公社도 기부)재원 및 이달 4일 헌혈 운동을 통해 임직원이 기부한 헌혈증으로 어느 때보다 따뜻한 나눔을 함께 실천했다.

 

○ 수혜 대상자는 림프모구성백혈병 및 링게르한스세포조직구증식증으로 투병중인 환아 2명(이00(만10세), 노00(만11세))으로, 중위소득 50%이하여서 정부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을 포함하고 있다.

 

○ 인천도시공사 황효진 사장은 “나눌수록 더 채워지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준 임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환우에게 전해져 병마를 이겨내고 완쾌됐다는 기쁜 소식이 전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2009년부터 시작된 백혈병소아암아동돕기 지원 사업은 公社 임직원의 사랑 나눔으로 지속되고 있으며 누적금액 5천여만원, 총 12명의 환아에 치료비를 지원해오고 있다.

목록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