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연탄 배달합니다!
171204_(경영관리처)_인천도시공사,_연탄_배달합니다(1).jpg (6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연탄 배달합니다! - 시민과 함께 저소득 세대에 연탄 8천8백장 기부 -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1일 동구 송림6동 인근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세대에 8,800장(오백만원 상당)의 연탄 기부 및 배달봉사하며 세대당 300장의 연탄을 29가구에 지원했다.
○ 이번 연탄배달 봉사는「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Day」1탄으로 황효진 사장을 포함한 직원 및 시민 20여명이 함께 참여했다. 시민봉사자는 공사 블로그 및 SNS를 통해 신청한 일반 시민으로, 연차를 반납한 회사원과 수능이 끝난 고3학생 등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선뜻 지원했다.
○ 봉사자들은 연탄이 행여 깨질세라 한장 한장 조심스럽게 배달했다. 연탄 지원 대상 어르신은 “올 겨울도 한시름 놓았다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 이날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한 성리중학교 1학년 황지민 군은 “작년에도 도시공사에서 실시하는 연탄배달 활동에 참여했다”며 “봉사활동을 통해 아직도 연탄을 이용하는 이웃이 많은걸 알게 됐고 부모님께 더욱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인천도시공사는 연말을 맞아 「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Day」 2탄, 시민참여 무료 힐링콘서트(12.11(월), 인천여성가족재단)를 개최할 예정이며 향후 소아암아동 치료비 후원 및 임직원 사랑의 헌혈운동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실천하는 나눔경영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