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인천시장애인생활체육 한마음축제 기부금 후원
171026_(고객지원처)_인천도시공사,_인천시장애인생활체육_한마음축제_기부금_후원_(2).jpg (4MByte) 사진 다운받기
171026_(고객지원처)_인천도시공사,_인천시장애인생활체육_한마음축제_기부금_후원_(1).jpg (5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인천시장애인생활체육 한마음축제 기부금 후원.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25일 관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교류증진 및 화합을 도모하는「2017 인천광역시 장애인생활체육 한마음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기부금 5백만원을 후원했다.
○ 이날 전달식에는 황효진 도시공사 사장, 박신옥 인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 외 관계자 8명이 함께 참석했다.
○ 오는 27일 남동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인천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 한마음 축제는 ‘함께한 오늘, 함께 만들어갈 내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모든 유형의 장애인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는 어울림종목을 운영한다.
○ 2007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한마음축제는 장애인, 임원 및 보호자 등 총 2,000여 명이 참여하며 장애인 인식개선과 화합을 도모해오고 있다.
○ 인천도시공사 황효진 사장은 “우리사회에 여전히 존재하는 장애의 벽을 체육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허물고 화합의 길로 나아가기를 희망한다”며 “공사도 지역사회 배려계층을 위해 다각도로 문화·체육 지원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