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고객과 함께 화합의 슛…골인!
170925_(전략기획처)_인천도시공사,_고객과_함께_화합의_슛_(1).jpg (9MByte) 사진 다운받기
170925_(전략기획처)_인천도시공사,_고객과_함께_화합의_슛_(2).jpg (6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고객과 함께 화합의 슛…골인! - 23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서‘고객초청의 날’개최 -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23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공사 임직원과 공사 고객 약 400여명을 초청해 함께 축구경기를 관람하는 고객초청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십정2구역·송림초교 주거환경개선사업 주민, 선학‧연수 임대주택 주민, 사회복지단체 향진원 청소년과 함께 경기를 응원하고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화합을 도모하고, 공사 브랜드가치를 인천시민에게 널리 알리고자 마련됐다.
○ 이날 경기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의 K리그 클래식 31라운드 홈경기로, 십정2구역 주민대책위원회 엄기범 부위원장과 송림 주민대책위원회 김은 위원장이 인천유나이티드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축자로 나섰다.
○ 공사 임직원과 공사 고객은 프로팀 경기가 종료된 후 진행된 인천유나이티드와 영국 에버턴FC 간의 슈퍼블루 매치(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 연합팀간의 경기)를 관람하며 장애의 벽을 뛰어넘는 협력과 소통의 가치를 되새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 인천도시공사 남찬일 경영본부장은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공사 사업지구 주민들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으며, 소통하고 협력하는 자세를 통해 열린 경영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