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모두가 함께하는 청렴문화 선도!
170921_(주거복지처)_인천도시공사_모두가_함께하는_청렴문화_선도.jpg (1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모두가 함께하는 청렴문화 선도! - 영종 푸르지오 자이 현장 ‘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간담회’개최 -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21일 영종 푸르지오 자이 건설현장에서 공사감독 및 시공사, 협력업체 직원들과 다함께 청렴의지를 표명하고, 청렴의식 확산을 위한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현장 관련업체와의 투명하고 깨끗한 건설공사 현장문화 조성을 통해 공사의 대외 신뢰도 향상에 대한 각오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
○ 결의대회는 청렴실천 서약서 낭독, 청렴서약서 제출 그리고 청렴 교육동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무사고·고품질 아파트 건설을 위한 개선사항 도출 및 애로사항 해결방안 모색 등에 대한 토의로 진행됐다.
○ 인천도시공사 장관구 주거복지처장은 “청렴은 안전한 건설현장의 뼈대를 이루는 중요한 가치”이며 “부정청탁 근절, 금품수수 금지 등 청탁금지법을 준수하고, ‘先憂後樂(선우후락)’의 자세로 청렴문화 확산에 최우선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는 인천도시공사와 대우건설 · GS건설이 민간참여 사업으로 시행하는 공공분양 교육특화 아파트로, 단지 옆에 초등학교 부지가 예정돼 있으며, 전용면적 64m2, 74m2, 84m2로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 브랜드 대단지(1,604세대)로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