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제4회 뉴스레터 애독자 초청투어
170918_(고객지원처)_인천도시공사,_제4회_뉴스레터_애독자_투어_(2).jpg (177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제4회 뉴스레터 애독자 초청투어 - 인천이‘다시’보인다, 송도·영종 등 발전상 본다 -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15일 공사 온라인 사보 및 블로그 애독자들과 가족이 함께 하는 ‘뉴스레터 애독자 초청 투어’를 진행했다.
○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한 애독자 투어는 ‘인천이 보인다’라는 테마로 인천의 가치와 발전상을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추억을 만드는 등 애향심을 한껏 고취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
○ 이번 투어 코스는 송도국제도시의 조성과정을 한 눈에 보이는 컴팩스마트시티, G타워 홍보관, 트리플스트리트 등을 시작으로 공사 주요사업지인 영종하늘도시 현장, 영종씨사이드 파크 등으로 짜여졌다.
○ 이날 투어에 참여한 박○○(66, 인천 서구 거주)씨는 “인천의 변화된 모습에 감탄과 뿌듯함을 느꼈다면서 좋은 벗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갖게 해준 인천도시공사에 감사하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 인천도시공사 전상주 마케팅본부장은 “올해로 4번째인 공사 뉴스레터 애독자 투어가 해를 거듭할수록 시민들의 호응이 좋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듣는 소중한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 붙임 : 사진 3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