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 고객중심 중장기 CS경영전략 설명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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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공사, 고객중심 중장기 CS경영전략 설명회 개최 - 고객중심·고객친화 공기업으로 재도약 준비 완료 -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CS경영의 방향성을 재설정하고 중장기적 관점의 CS전략과제 도출을 위한‘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 수립’을 완료하고, 전사적인 CS비전 및 목표 공유를 위한 임·직원 설명회를 4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중장기 고객만족 경영전략은 공사의 새로운 미션·비전 및 경영목표와 연계된 CS경영체계 구축을 목표로,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5개월 간 추진되었다. CS경영현황 진단, 내·외부고객 니즈조사 및 분석 등을 통한 최적의 전략로드맵과 경영전략을 도출했으며, 전략의 체계적, 지속적 실천과 개선을 위한 서비스품질 평가체계와 표준매뉴얼 수립까지 완료해 향후 품질개선 또한 빈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 최종 수립된 전략의 주요내용으로는 서비스방향성 정립, 서비스 문화 정착, 고객가치 확산 등의 단계적 흐름 아래 2020년까지 고객지향적 인천도시공사를 확립해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 인천도시공사 전상주 마케팅본부장은“중장기 CS경영전략의 차질 없는 실행을 통해 인천의 대표 공기업으로서 CS분야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고객중심 공기업으로 한층 도약하는 선진사례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 붙임 : 관련사진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