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1. HOME
  2. iH알림
  3. 보도/해명자료
  4. 보도자료
페이지 인쇄

인천도시공사, “생활 속 작은 불편 놓치지 않을 거예요”

  • 작성자
    건축사업처
    작성일
    2017년 6월 26일(월)
  • 조회수
    6154

170626_(건축사업처)_인천도시공사,_생활_속_작은_불편도_놓치지_않을_거예요(1).jpg 이미지 170626_(건축사업처)_인천도시공사,_생활_속_작은_불편도_놓치지_않을_거예요(1).jpg (13KByte) 사진 다운받기

170626_(건축사업처)_인천도시공사,_생활_속_작은_불편도_놓치지_않을_거예요(2).jpg 이미지 170626_(건축사업처)_인천도시공사,_생활_속_작은_불편도_놓치지_않을_거예요(2).jpg (16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생활 속 작은 불편 놓치지 않을 거예요”

- 선학·연수 임대아파트 대청소 및 관리사무소 환경개선 실시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는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학·연수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 청소를 실시하고, 22일 관리사무소 환경개선사업을 완료하여 입주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 공사 직원들은 매달 선학·연수 영구임대주택에 방문하여 단지 내 환경미화 활동뿐 아니라 입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전해 듣고 이를 발 빠르게 개선하는 기회로 삼고 있다. 그 결과 지난번 단지 내 입주청소 시 주민들의 요구사항이었던 관리사무소의 출입문 교체사업을 실시하여 입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였다.

 

○ 이번 관리사무소 환경개선사업을 통해 여닫이 철재문을 자동미닫이 유리문으로 교체하여 휠체어를 타는 장애인 및 노약자의 출입을 용이하게 하고, 높낮이가 다른 안내데스크를 제작․교체하여 몸이 불편한 입주민들도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하였다.

 

○ 아울러 도배장판, 바닥 및 벽면도장공사는 물론 기존 형광등을 조도가 높은 LED등으로 전면 교체하는 등 노후화된 관리사무실 내부의 시설을 개선하였다.

 

○ 공사 장관구 건축사업처장은 “인천시 주거취약계층을 위해 올해까지 기존주택전세임대 1,000호 및 매입임대주택 100호를 신규 공급함은 물론 기존 임대주택 입주민들이 만족하고 거주할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편, 공사는 인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임대주택 입주지원 등 공사 주거복지정책을 쉽고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1522-0072)를 운영하고 있다.

 

※ 붙 임 : 사진 2매

목록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