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1. HOME
  2. iH알림
  3. 보도/해명자료
  4. 보도자료
페이지 인쇄

십정2구역 무사고 무재해 기원 안전결의대회 실시

  • 작성자
    건축사업처
    작성일
    2017년 6월 7일(수)
  • 조회수
    6536

170607_(건축사업처)_십정2구역_무사고_무재해_기원_안전결의대회_실시.jpg 이미지 170607_(건축사업처)_십정2구역_무사고_무재해_기원_안전결의대회_실시.jpg (8MByte) 사진 다운받기

 

십정2구역 무사고 무재해 기원 안전결의대회 실시

- 주민대표회의, 포스코건설 참석, 안전제일 현장만들기 다짐 -

 

 

○ 인천도시공사(사장 황효진)가 시행하는 전국 최초 뉴스테이 연계형 십정2구역 주거환경 정비사업이 본격적인 철거공사를 앞두고 무사고 무재해를 기원하는 안전결의대회를 6. 7(수) 11시 사업구역내 열우물 목욕탕 앞에서 진행했다.

 

○ 이날 안전결의대회에는 도시공사 황효진 사장과 주민대표회의 이찬구 위원장, 시공사 포스코건설 등 약 50명 관계자가 참석했다. 공사 황효진 사장은 “공사 온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업무를 추진하고, 주민과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탄탄한 굴지의 시공사가 함께하는 사업인 만큼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금번 결의대회는 본격적인 철거공사의 착공에 따른 무사고 현장만들기를 비롯해 근로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공사 관련자들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자리였다.

 

○ 한편 십정2구역 뉴스테이 연계형 정비사업은 지난달 19일에 진행한 새로운 기업형 임대사업자 선정관련 사업설명회에 신탁사와 자산운영사 등 15개 업체가 참석하여 많은 관심을 보여 업계에서는 다음주 13일 제안서 접수일에 경쟁력을 갖춘 업체가 다수 지원할 것으로 전망하고있다.

 

○ 또한 주택도시보증공사의 이주비 대출 보증 후, 5. 23부터 이주비 대출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8월말까지 지정된 기간 내 이주도 무리없이 추진되고 있으며 연말 아파트 건설공사를 착공한다는 계획이다.

목록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