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1. HOME
  2. iH알림
  3. 보도/해명자료
  4. 보도자료
페이지 인쇄

인천도시공사, 9년째 이어온 따뜻한 나눔 어르신 점심대접

  • 작성자
    민자사업처
    작성일
    2017년 5월 19일(금)
  • 조회수
    5923

170519_(민자사업처)_인천도시공사,_9년째_이어온_따뜻한_나눔_어르신_점심대접_(1).jpg 이미지 170519_(민자사업처)_인천도시공사,_9년째_이어온_따뜻한_나눔_어르신_점심대접_(1).jpg (4MByte) 사진 다운받기

170519_(민자사업처)_인천도시공사,_9년째_이어온_따뜻한_나눔_어르신_점심대접_(2).jpg 이미지 170519_(민자사업처)_인천도시공사,_9년째_이어온_따뜻한_나눔_어르신_점심대접_(2).jpg (4M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도시공사, 9년째 이어온 따뜻한 나눔 어르신 점심대접

- 오병이어 밥집 방문, 기부금 전달 및 배식 봉사활동 나서 -

 

 

 

○ 인천도시공사 황효진 사장과 임직원으로 구성된 해드림봉사단은 19일 남구 용현동 소재 오병이어 밥집을 찾아 어르신 150분들께 점심 배식봉사활동을 실시하고, 밥집 운영비 400만원을 전달했다.

 

○ 남구 용현시장 내 위치한 오병이어 밥집은 주 4회(화~금) 점심마다 어르신들게 무료로 점심을 대접하고 있으며, 공사와는 2009년부터 인연을 맺었다. 올해까지 9년째 공사 해드림 봉사단원들은 매월 1회 정기적으로 배식봉사에 나서는 한편, 정기적으로 운영비를 지원하고 있다.

 

○ 오는 5. 24(수) 인천도시공사 창립 14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봉사활동에 나선 황효진 사장은 공사 해드림 봉사단 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께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주방 설거지 일손을 거들었다. 또한 식사 후 어르신들과 공사 창립기념일을 맞아 준비한 백설기 떡을 나누며 안부 인사를 여쭸다.

 

○ 공사가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밥집의 식재료 구입 및 급식소 운영에 쓰이며, 공사 임직원들이 자발적 급여공제로 모아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2009년부터 공사는 배식봉사와 더불어 약 3천만원 후원금과 쌀 2,200kg, 냉장고 등을 전달하며 물심양면으로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 황효진 사장은 “오늘 만나 뵌 어르신 모두 어려운 시대에 가장 애쓰고 노력하신 덕분에 현재의 우리가 있는 것”이라며 “어르신들의 억척스러운 부지런함을 본받아 공사 임직원이 한 뜻으로 더욱 부채 감축에 노력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목록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