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석산 미술관 계획 및 중간설계 용역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공고 제2009 - 134호
용역사업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안내 공고
건설기술관리법 제21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 제38조 동법시행규칙 제13조의2 규정에 의거『송도석산
미술관 계획 및 중간설계 용역』에 대한 집행계획 및 업체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제출(등록)
안내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09년 10월 29일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계약담당관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송도석산 미술관 계획 및 중간설계 용역
나. 시행기관 :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다. 용역사업의 주요내용
1) 위 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옥련동 산76-9 일원
2) 규 모 : 미술관 연면적 4,000㎡
3)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8개월
4) 설계금액 : 854,7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찰예정시기 : 2009. 11월중(PQ심사 통과업체에 대하여 개별통지)
2. 입찰 참가자격
가. 건축사법 제23조제1항에 의거 건축사사무소를 개설하고 국토해양부장관에게 신고를 필한 업체.
나.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참가 가능하며, 참가가능 업체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
이어야 함.
다. 인천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지역업체와 공동수급체 구성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장)에 의거 참여비율에 따라 가점을 부여 합니다.
라. 기타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장)규정을
적용합니다.
3. 용역업체 선정 및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P.Q 심사대상입니다.
나. 평가기준 배포는 우리공사 인터넷 홈페이지 게시로 갈음하며, 평가결과는 사업수행능력 평가 후
해당 용역업자에게 개별 점수(총점)를 통보하고, 낙찰자 선정 후 최종 평가결과를 공개한다.
다. 참여기술자의 경력 및 실적은 해당기술자 경력관리수탁기관의 확인을 받아야 하며, 유사용역 및
업무중첩도 등은 각 현황관리기관, 해당 전문기관 또는 해당용역 발주청의 확인을 받아야 한다.
라. 가격입찰 참가대상업체 선정은 건설기술관리법 시행령 제38조 및 동 시행규칙 제13조, 제13조의2,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이상인 용역 적용)에 따라,
설계 등 용역업자의 사업수행능력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한 결과 89.36점 이상을 득점한 업체 중
지역업체참여도 점수와 합한 점수가 상위 5위까지의 업체만 참여할 수 있고 5위가 동점인 경우
동점 업체 모두 다 참여할 수 있다.
마.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류를 제출한 업체가 1인인 경우에는 1회에 한하여 평가서류를 추가 제출토록
재공고하고, 그래도 평가서류 제출업체가 1인인 경우에는 신문공고를 통하여 일반경쟁입찰을 실시
한다.
바. 사업수행능력평가결과 입찰대상업체로 선정된 자가 입찰등록을 하지 아니하거나 입찰등록 후
입찰에 불참한 경우라도 2인 이상이 참여한 경우에는 이들을 대상으로 입찰을 실시한다.
사. 가점과 감점을 상계한 점수는 7점을 초과하지 못하며, 가점과 감점을 합산한 점수를 총점으로 하고
총점이 100점을 초과하는 경우 최고 점수를 기준으로 백분율 점수로 환산한 점수를 각각의 총점으로
한다.
아. 평가 시 기간의 계산 및 평가기준일은 사업수행능력평가서류 제출공고일(이하"공고일')을 기준
으로 하며, 평가결과 소수점 미만이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이하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함을 원칙으로
한다.
자. 평가방법은 절대평가를 원칙으로 한다.
4. 평가자료 교부, 참가등록 및 평가서 제출
가. 평가기준 및 작성요령은 우리공사 홈페이지(http://www.iudc.co.kr)의 공고란 및 조달청 국가
종합전자조달(g2b) 홈페이지 e고객센터, 정보서비스, 공지사항, 기관별 공지사항에 게시합니다.
나. 참가업체 등록 및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 : 2009년 11월 10일(화) 18:00까지
다. 제출장소 :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신관3층 관광처( TEL 032-260-5232)
라. 등록 시 구비서류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가격 입찰 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용역업체의 대표자가 등록할 경우 : 신분증
-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위임장 하단에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FAX번호,
담당부서, 담당자 성명 기입)
- 공통사항 : 사업자등록증 사본, 건축사사무소 등록증(기술자보유증명서 포함), 법인 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
5.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우리공사의 건설사업 관리시스템(PMIS)에 의한 전자적 정보처리로 사업관리가 수행
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낙찰 통보 후 계약체결 전까지 건설사업 관리시스템(PMIS) 적용과 관련된 관계자
(우리공사에서 통보) 회의에 참석하여 제반사항에 대해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평가 자료는 우리공사에서 교부한 평가자료 작성안내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해야 하며 위조
또는 변조사실이 발견되면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취소, 계약해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라. 사업수행능력 평가서는 교부한 평가서 작성안내서에 의거 작성 제출(제출양식 변경에 따른 평가
자료 확인 불가시 평가에 불이익 및 평가서 제출후 자료보완 불가)하고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평가서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본 용역과 관련하여 작성·제출한 모든 서류는 공고일 현재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바.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에 따릅니다. 사. 기타 문의 및 의문사항이 있을 시에는
FAX(032)260-5239를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라며(전화문의 불가), 문의사항 접수를 유선으로 확인
하셔야 합니다.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용역사에 있습니다.
아. 낙찰자는 대가청구 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