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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종하늘도시개발사업지구내 지장물 처리 및 행정대집행 용역 제안공모

  • 작성자
    이현경
    작성일
    2009년 5월 22일(금)
  • 조회수
    8724
  • 전화번호
    032-260-5125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공고 제2009 - 69호

 

 

영종하늘도시개발사업지구내 지장물 처리 및
행정대집행 용역 제안공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영종하늘도시개발사업지구내 지장물 행정대집행 용역
  ○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 과업내용 : 제안지침서 및 지장물 세부목록 참조
  ○ 용역금액 : 81,886,000원(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 제안심사 및 적격심사 결과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추진일정 등

  ○ 참가신청서 접수
    - 일    시 : 2009. 06. 02(화) 17:00限

     - 장    소 : 公社 보상처(본관 1층)
     -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지침서 서식1) 및 첨부서류
※ 사업설명회는 담당부서(보상처☎032)752-9885)에 문의하는 것으로 갈음함

  ○ 제안서(P/T) 접수
    - 일    시 : 2009. 06. 04(목) 13:30

     - 장    소 : 公社 소회의실(본관 3층)
     - 제출서류 : 제안서 10부(발표 CD포함), 서약서 1부(지침서 서식6), 위임장 1부(지침서 서식7),

                        기타 증빙서류
※ 제안서(P/T)접수는 참가신청서를 접수한 업체에 한해 접수 가능함

  ○ 제안서(P/T) 심사위원 추첨
    - 일    시 : 2009. 06. 04(목) 14:00

     - 장    소 : 公社 소회의실(본관 3층)
     - 참석인원 : 업체별 2명이내
     - 제출서류 : 사용인감(도장), 사용인감계, 법인인감증명서, 재직증명서(참석자 전원),

                        신분증 사본(참석자 전원)
※ 대표이사가 아닌 직원이 참석하는 경우는 대리인 위임장 반드시 지참
※ 상기 시간 이후에는 제안서 접수 및 심사위원 추첨 불가

  ○ 가 격 입 찰
     - 일    시 : 2009. 06. 05(금) 13:30
     - 장    소 : 公社 대회의실(본관 지하1층)
     - 제출서류 :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 제안서 (P/T) 심사 전 밀봉하여 제출

  ○ 제안서(P/T) 발표 및 심사
     - 일    시 : 2009. 06. 05(금) 14:00
     - 장    소 : 公社 대회의실(본관 지하1층)
     - 진행순서
       · 참가업체 제안서 P/T 발표(10분이내)
       · 질의응답 : 5분이내
       · 평가위원 심사(심사기준표 작성)
       · 평가결과 발표(업체순위)

  ○ 최종 적격업체 확정
     - 일    시 : 2009. 06. 09(화)까지 개별통보

  ○ 계약체결
     - 일    시 : 2009. 06. 10(수) 예정

3. 신청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 법인등기부상 또는 사업자등록증의 사업목적이『행정대집행』이 명시된 업체로서,
  ○ 그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인천광역시 내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제출로 납부에

       갈음함.
   ○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 등의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각서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공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5. 입찰의 무효 및 계약해제
 ① 입찰무효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참가신청서와 제안서(P/T)를 제출한 경우
   ○ 동일인이 2개 이상의 참가신청서 또는 제안서(P/T)를 제출한 경우
   ○ 동일인이 2인 이상을 대리하여 참가신청서 또는 제안서(P/T)를 제출한 경우
   ○ 제안서에 기재한 금액 기타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경우
   ○ 신청자 또는 대리인의 서명날인이 없는 경우
   ○ 제안서(인쇄물, CD) 등에 회사명 등을 표시한 경우(인쇄물 원본 앞표지 제외)
   ○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② 계약해제
   ○ 허위 진술, 부실한 증빙서류 제출, 담합 기타 부정한 방법에 의하여 선정된 경우
   ○ 계약체결후 소정의 의무사항,과업지시서 내용,기타 계약서의 약정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 등

 

6. 기타 유의사항
  ○ 신청자는 입찰에 필요한 제안지침서, 과업지시서 등 제반사항을 사전에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 참가신청서 및 제안서는 제안지침서에 의거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관계법령에 저촉되지

      않아야 합니다.
  ○ 신청자는 우리 공사의 과업지시서 내용을 수인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이므로, 향후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신청자의 부담으로 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업체가 1개 이하일 경우 유찰 처리합니다.
  ○ 공사에서 정한 입찰절차 이외의 제3자를 통하여 낙찰자의 지위를 취득하거나 유리하게 하고자

      하는 자에 대하여는 입찰자격의 박탈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입찰공고내용의 정정 및 변경 또는 기타 관련사항은 우리 공사 홈페이지에 공고(공지)하오니

      열람을 통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자는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지침서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내용은 재무처[☎(032) 260-5125]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사위치 : 홈페이지 참고

2009.  5.  22.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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