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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시민서비스 만족도조사 용역

  • 작성자
    총관리자
    작성일
    2008년 10월 27일(월)
  • 조회수
    8483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공고 : 제2008 - 148호

용역 소액수의(견적제출)안내공고

1. 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 시민서비스 만족도조사 용역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다. 기초금액 : 16,500,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개월
 
2. 낙찰자선정방법
  가. 총액계약, 전자수의계약자 선정, 제한적 최저가낙찰제
  나. 본 수의계약은 전자수의계약자선정방법으로 집행합니다.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수정 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서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계약자선정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전자수의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계약자선정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관련법규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제출 및 계약자선정
  가. 제출기간 : 2008. 10. 27(월) (10:00) ~ 2008. 10. 29(수) (10:00)
  나. 계약자선정일시 및 장소 : 2008. 10. 29(수) (11:00) 입찰집행관PC

5. 견적에 의한 계약자선정보증금 및 무효
  가. 견적에 의한 계약자선정보증금은 조달청 전자견적(입찰서)의 납부확약서
       제출로 갈음하며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나. 세입 조치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에 의한 계약자선정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안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견적제출자
       전원이 2개씩 추점한 결과 다빈도순 4개의 산술평균가격으로 하고,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제한적 최저가 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행정자치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계약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완료해야 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며 견적에 의한 계약자
   선정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 전자
       조달 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수의계약공고문 등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견적에 의한 계약자
       선정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수의계약 등록․견적서제출 및 기타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견적서제출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계약금액의 2%에 상당하는 소정의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계약자선정결과를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
       에 게재 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타사항
     ▶ 공고, 집행, 계약체결 : 경영처 회계팀(032-260-5103)
     ▶ 용역에대한 내용 : 고객팀(032-260-5142)
     ▶ 전자수의계약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08. 10. 27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계약담당관

과업지시서[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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