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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라지구 A-19블록 아파트 전기공사-취소

  • 작성자
    총관리자
    작성일
    2008년 9월 10일(수)
  • 조회수
    8768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공고 제2008-128호

공  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청라지구 A-19블록 아파트 전기공사
나. 위     치 :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지구 A-19블록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1,150일(건축공사준공일 +15일)
라. 공사개요
    - 청라지구 A-19블록 아파트(6개동 464세대, 건축연면적 101,849㎡)조성에
      대한 전기, 소방(전기)시설공사 및 부대공사
마. 추정금액 : 10,798,623,000원
                     (추정가격 : 9,816,930,000원 + 부가세 : 981,693,000원)
※ 본 공사의 기초금액은 10,798,623,000원입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나. 총액입찰 대상공사입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업과 소방시설공사업법령에 의한 소방(전기)
     시설공사업 또는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등록자로서 기한내 입찰등록을 마친 업체.
나. 본 공사는 지역의무 공동도급 대상공사이므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
     까지 인천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전기공사업 등록자(이하 "지역업체"라 함)
     를 반드시 공동수급체 구성원으로 하여야 하며, 지역업체의 참여비율은 49%
     이상이어야 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
     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
가. 공동이행방식 및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이 가능합니다. 단, 구성원은
     3개사 이내로 제한합니다. (분담이행방식에 의한 업체는 구성원수에서 제외
     됩니다.)

5. 적격심사 세부기준
가. 본 공사의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76호)에 의하여 추정가격 100억미만 50억이상의 경쟁입찰공사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당해 계약
     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업종별 평가비율 : 전기공사업 100%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설비계획팀(☎032-260-5274)
※ 단, 현장설명은 의무사항이 아니지만 설계도서 열람을 권장하오니 설계 도서를
    열람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공사현장 및 설계도서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당사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7.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로 등록된 경우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전자입찰서 접수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사에 납부(세입조치)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08.09.18(목) 09:00 ~ 2008.09.26(금) 12:00
다.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예정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가한 금액으로 합니다.

10.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08.09.26(금) 15:00
나. 개찰장소 : 인천광역시 도시개발공사 회계팀 입찰집행관 PC
다.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176호 2008. 7. 7)
     제3장지방자치단체시설공사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하여 예정가격이하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서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전자입찰 이용약관, 전자입찰
     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기  타
가.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234호 제8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시
     마다 청구금액의 2.0%에 해당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본 공사는 우리공사의 건설사업관리시스템(PMIS)에 의한 전자적 정보처리로
     사업관리가 수행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낙찰 통보 후 계약체결 전까지 건설사업관리시스템(PMIS) 적용과
     관련된 관계자(우리공사에서 통보)회의에 참석하여 제반사항에 대해서 협조
     하여야 합니다.(PMIS 관련 문의 :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기획조정본부 전산팀
     ☏ 032-260-5045)
마.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 주  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6동 1090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회계팀(☎032-260-5104)
○ 설계 및 공사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설비계획팀(☎032-260-5274)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 콜 센터(☎1588-0800)로 문의
    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
     (
http://www.g2b.go.kr)에 게제 됩니다.

2008년 09월 10일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계약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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