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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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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버파크 호텔 위탁운영 용역

  • 작성자
    총관리자
    작성일
    2008년 8월 6일(수)
  • 조회수
    9584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제2008 - 106호

입 찰 (재)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하버파크 호텔 위탁운영 용역
   나.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에 관한 일시
   가. 입찰제안서 제출마감 : 2008. 08. 18.  18:00(우리공사 관광사업팀)
   나. 가격협상 : 추후 대상 업체에만 별도 통보

3. 용역개요
   가. 위    치 : 인천광역시 중구 항동3가 7-1번지 일원
   나. 대지면적 : 7,090.5㎡(2,145평)
   다. 시설규모 : 지하2층, 지상15층(객실 223실)
   라. 추정매출액 : 39,466,000,000원
   마. 용역 소요예산
     ○ 호텔운영
       - 기본수수료 : 매출액 대비 1%
       - 포상수수료 : 영업이익 대비 8.27% 한도 내 참가업체에서 제안
     ○ 개관준비 : 참가업체에서 제안한 인건비
   바. 과업내용 : 개관 전 준비업무, 호텔 및 부대시설 전반에 대한 위탁용역관리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3조 1항 제2호 가목
        (호텔업)에 의한 관광숙박업을 직접경영 또는 수탁운영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구비서류
      1) "제안요청서" 지정서식 사용
        ○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및 법인 등기부등본
             (법인인 경우) 각 1부.
          - 입찰참가 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1부
           ·관광숙박업 직접경영자 : 관광사업 등록증 사본 1부
           ·관광숙박업 위탁운영자 : 위탁운영시설의 관광사업 등록증 및 위탁운영
                                                계약서 사본 각1부.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서식)의 신청인 란은 반드시 본 인감을 날인하여야
             합니다.
      2) 제안신청서
        ○ 위임장 1부(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사본 첨부)
        ○ 확약서 1부(서식2)
        ○ 기술제안서 10부(원본 1부, 사본 9부) 및 원본 CD 1부.
        ○ 운영실적증명서 각 1부(서식3))
        ○ 최근 회계연도 세무서 발행 표준재무제표증명원 1부
           (공인회계사 감사보고서 포함)
        ○ 가격 제안서 1부(서식4) 별도 밀봉하여 1부 제출
        ○ 제안서는 직접 방문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접수 시 구비서류가 미비한 서류를 일체 접수하지 않습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1조
        에 의거 입찰참가신청 시 확약서로 대체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수탁자는 협상성립 후 계약사항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계약이
        보증금을 공사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 보증방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
                        제1항 각 호의 방법으로 합니다.
     2) 보증기간 : 계약 종료일 이상으로 발급하여 납부 하여야 합니다.
     3) 납부방법 : 현금 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2항 각 호에 규정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합니다.
     4) 보증금귀속 : 계약해지조건의 사유로 계약이 해지되는경우 공사에귀속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제안서
       평가(기술80점,가격20점)를 실시하여 고득점자순으로 하되, 종합평점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4호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7.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용역 입찰은 상시 및 우편입찰이 불가하며, 전자입찰이 아닌 직찰로 집행
       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에 관한 서류일체(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를 열람 및 숙지
       하여야 하며, 그러하지 못한데서 오는 불이익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관한 서류와 간련하여 해석상의 차이가 있을 경우 우리공사의 해석에
       의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심사제외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주요사항 전 후 불일치, 허위사실 기재, 서명 등 주요내용 누락, 요구자료
         미 제출, 제안서 제출규격 위반 등 제안내용에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
     2) 제출서류가 불명확한 경우 또는 제안서 내용의 사실 확인을 위하여 우리
        공사에서 증빙자료 등 보완을 요구하였으나 이를 충족시키지 못한 경우,
     3) 상기 내용에 해당하는 겨우 낙찰자로 선정된다 하더라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에도 계약을 해지(최소)할 수 있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손해 배상책임을 져야 함.
   마. 낙찰자는 우리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지역개발공채(2%)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경영관리본부 회계팀(☎ 032-260-5103),
   사. 위탁운영에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단지사업본부 관광사업팀
        (☎ 032-260-52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년  8월 6일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계약담당관


제안요청서[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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