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4공구 3단지아파트 건설공사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및 폐목재 재활용 처리 용역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공고 제2007 - 63 호
용 역(긴급) 입 찰 공 고 (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송도4공구 3단지아파트 건설공사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및
폐목재 재활용 처리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건설공사 준공일 까지
다. 위 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9-6번지
라. 예정금액 : 32,96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도급액 : 32,967,000원(추정가격:29,970,000원, 부가가치세:2,997,000원)
마. 기초금액 : 32,967,000(부가가치세 포함)
○ 폐기물 중간처리 : 1,339.6톤
○ 폐목재 재활용 : 146.09톤
바. 입찰서 제출기간 : 2007. 6. 25(월)10:00 ~ 2007. 6. 29(금) 10:00
사. 입찰집행(개찰) : 2007. 6. 29(금)11:00(우리공사 재무팀 입찰당당자 PC)
아.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계약방법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지역 제한경쟁입찰입니다(인천광역시)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공고일 현재 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 및 폐기물관리법 제46조1항의 규정에 의거 폐기물(폐목재) 재활용 신고를
필한 업체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전문처리 분야는 기계적 처리 및 소각 전문 허가를 모두 득한 자.
단 폐목 재처리 면허 보완을 위한 공동도급(분담이행) 가능.
다. 낙찰된 폐기물 중간처리업체는 별도 입찰 공고한 폐기물 수집·운반처리업체와
공동으로 폐기물을 처리하여야 하고, 계약 시에는 공동 대표자의 자격으로
일괄(공동) 계약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아울러 대표업체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체로 합니다.
(※ 폐기물 수집·운반업체의 균등한 기회제공을 위하여 별도 발주함)
라.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공동도급계약운영요령
(회계예규 제189호, 2005. 12. 30) 에 의거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
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적격심사대상용역으로서 “환경부 건선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제4조 1항 및 2항에 의거 결정합니다.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추정가격이
30억 미만인 용역은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선(87.745%)이상 투찰자중 최저가 투찰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투찰자에 의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 평균가를 예정
가격으로 결정하고, 15개의 예비가격은 개찰 후 공개합니다.
다.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격/예정가격 87.745%)에 해당하는 입찰서
를 제출한 업체는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라. 가격입찰 결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우리공사 관리본부 재무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낙찰자 주의사항
낙찰자는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기간 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할시 행정제재 조치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의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
조달 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 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1588-0800) 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중간처리한 폐기물수량은 폐기물인계인수서 및 처리장에서 발행하는 처리
확인서에 따라 정산하여야 하며, 용역시행 시 과업지시서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폐기물은 전량 수급업체의 사업장만으로 운반하여 관련법에 따라 적정 처리
하여야 하고 이를 위반 시 계약해제 및 관련 법률에 의거 부정당업체 등으로
제재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사업내용 조건 및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을 입찰전에 숙지
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우리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2%)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사. 기타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경영지원본부 재무팀(☎ 032-260-5084),
▶ 설계 및 공사에 관한 사항은 우리공사 건축사업본부 건축계획팀
(☎ 032-260-5167),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 국번없이 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전자입찰 공고합니다.
2007년 6월 25일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