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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소홀로(남동대로~호구포로)도로개설공사 공사용 자재(조립식철근콘크리트암거블록) 구매

  • 작성자
    이현경
    작성일
    2013년 5월 15일(수)
  • 조회수
    10582
  • 전화번호
    032-260-5172
첨부파일

인천도시공사 공고 제 2013-74호

 

전 자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매소홀로(남동대로~호구포로)도로개설공사 공사용 자재
                   (조립식철근콘크리트암거블록) 구매
  품명 조립식철근콘크리트암거블록 규격 내역 및 시방서 참조 설계금액(부가세포함) 2,762,771,000원 수량 722 단위 m

  ○ 납품기한 : 2014.06  ※ 현장 시공일정에 따른 분할납품
  ○ 납품장소 : 공사현장(인천시 남동구 구월동827-8번지 일원)
  ○ 납품조건 : 공사현장차상도(운반비 등 제반경비 납품계약자 부담)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13.  05.  15  (수)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13.  05.  22  (수),  13:00
       ※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개찰일시 : 2013.  05.  22  (수),  14:00
  ○ 개찰장소 : 인천도시공사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
      자격)에 정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서 아래의 각 항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에 해당물품 분류번호(G2B 분류 3013151401)로 입찰참가
        등록한 제조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를 소지한 업체 또는 동 법률 제33조에 의한 간주 중소기업자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번호 : 3013151401, 세부품명 : 조립식철근
        콘크리트암거블록] 소지업체(입찰 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필히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재되어야 하고 유효기간 이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여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협동조합이 참가할 경우에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16조
       에 의한 적격조합으로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소속 조합원(2개사 이상) 및 그 분담
       내용에 따른 ‘출자비율 또는 분담비율’을 확정하여 제출할 경우에만 입찰참가가 가능
       합니다.
       (조합원사는 모두 상기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별도로 입찰에 참여할 수는
       없음)
   ○ 공동계약 가능(공동이행방식만 허용)
    - 공동이행방식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체는 각각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5인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이행방식의 구성원별 계약 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용요령(안전행정부 예규 제2호, 2013.03.26)에 의함.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사항(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 여부)는 우리공사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입찰전에 별도로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반드시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 및 갱신하여야 하며, 기간내 등록 및 갱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입니다.

  ○ 입찰전 제출서류(해당자에 한함)
      가. 공동계약자가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 제출서류 : 공동수급협정서 1부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함.
         ·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제출 가능.
        - 제출기한 : 개찰일 전일(2013.05.21) 18:00까지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

      나. 중소기업협동조합이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
        - 제출서류
         · 적격조합확인서 1부
         · 해당 계약을 이행할 소속 조합원(2개사 이상) 및 출자(분담)비율 확정서 1부
        - 제출기한 : 개찰일 전일(2013.05.21) 18:00까지
        - 제출방법 : 직접제출, 등기우편 또는 FAX 접수(우편 또는 FAX 접수의 경우 
          반드시 담당자에게 접수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우편송달에 관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장소 : 인천공사 경영지원처 재무팀(담당자 : 박남숙 T.032-260-5172 
                           FAX.032-260-5169)
                          (주소 :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914번길42(만수동), 우편번호 : 405-869)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구매 건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며,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2-26호, 2012.08.23)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여부는「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전산장애 등으로 투찰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미리 여유있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자의 전산장비 및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
          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
       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
       기업청고시 제2011-22호, 2011.07.01)에 따른 계약이행능력심사
   ○ 낙찰자 통보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3일이내 통보합니다.


7. 하자담보책임기간 : 최종 납품기한 완료일로부터 3년

8.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 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
       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처리되  어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계약이행능력심사 평가기준
   ○ 본 구매 건은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중소기업청고시 제2011-22호(2011.07.01)」제4조 제1항의 ‘추정가격 10억원
       이상인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구매입찰’에 의거 심사합니다


11. 계약이행능력심사 중 납품실적 평가에 적용되는 계약목적물과 동등이상물품 및 유사
     물품의 범위에 대한 적용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동등이상물품 및 유사물품
    - 동등이상물품 : 조립식철근콘크리트암거블록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내 납품금액으로 평가[납품실적(부가가치세제외)/추정가격]
      · 추정가격 : 2,511,610,000원
    - 유사물품 : 평가 안함


12. 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 제출 및 계약체결 기한
   ○ 계약이행능력심사 대상자는 제출통보 요구를 받은 날로부터 중소기업자간 경쟁
       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제3조 제②항에 따른 관련
       서류를 7일이내에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일(또는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단, 전자계약 체결시에는 전자적(G2B 이용)으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14. 기타사항
   ○ 입찰자는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  지하지 못함으로써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구매 건의 현장설명에 관한 사항은 첨부된 내역서, 시방서, 도면으로 갈음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구매 건의 입찰관련 내용은 우리공사 인터넷 홈페이지의 『입찰 정보 보기』에서
       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
       1) 입찰참가자격 및 적격심사 : 경영지원처 재무팀(032-260-5172)
       2) 자재 시공에 관한 사항  : 구월사업처 구월계획팀(032-260-5746)
       3) 전자계약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처 재무팀(032-260-5172)


2013년  5월  15일

인천도시공사 계약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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