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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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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화구역 도시개발사업 지장물 철거공사(7공구)

  • 작성자
    이현경
    작성일
    2013년 4월 8일(월)
  • 조회수
    9718
  • 전화번호
    032-260-5173

인천도시공사 공고 제2013 - 47호


공 사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일반경쟁 총액입찰이고,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 공사입니다.(적격심사기준은 안전행정부 예규 제3호“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이 적용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거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 중 비계·구조
     물해체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나. 부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공동계약
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인천광역시 이외인 다른
     시·도업체는 인천지역 소재 업체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에 의거 참여하여야 하며,
     인천지역 소재업체의 시공참여비율은 49%이상이어야 합니다.[단,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여함]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은 2013.04.15.10:00이며, 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업체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하며 제출기한 이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및 협정서 내용 변경은 불가합니다.

5. 낙찰자 결정 및 적격심사 세부기준
가. 본 공사의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안전행정부예규
제3호
     2013.03.26) 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하여 추정가격이 30억원 미만 10억원
     이상인 입찰공사 평가기준(전문·그밖의 공사는 30억 원 미만 3억원 이상)에 따라 평가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으로 당해 계약 이행능력을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평가대상 업종 및 평가비율 : 비계·구조물해제공사업 100%
마. 경영상태평가방법 : 입찰참가자가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할 때 미리 선택하여 제출한
                                 것으로 평가합니다.
바.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서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예정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7.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인천도시공사 원도심사업처 도화사업팀(☎032-260-5772)
  ※ 단, 현장설명이 의무사항은 아니지만 설계도서 열람을 권장하오니 설계 도서를
      열람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사현장 및 설계도서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당사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8.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로 등록된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1)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전자입찰서 접수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사에 납부(세입조치)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됩니다.
  2)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 -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10.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이행
  가. 우리공사는 입찰 및 계약체결 과정에서 부조리 방지를 위하여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를 운용하고 있으며, 동 사항 위반시 일정기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합니다.
  나. 또한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공정경쟁 및 청렴이행 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우리공사 홈페이지>고객서비스>알림마당>서식자료집 40번 참조)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투찰서(입찰서) 제출마감 시간까지 나라장터(
http://www.g2b.go.kr)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자격 등의 진위여부는 적격심사 시 확인하며 조건, 내용 등이 다를 경우
     이를 무효처리 합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로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
     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입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의 Call
      Center(☏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 기  타
가.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예규 제2호, 2013.03.26) 제1장
     제5절에 의거한 공사 손해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계약)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8,202,391원/노인장기요양보험료 537,256원/국민연금보험료12,014,091원의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하며, 대금 청구 시마다
     청구금액의 2%에 해당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사업시행에 필요로 하는 각종 자재는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급적 인천지역 내
     생산자재 및 장비를 60%이상 사용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권장사항)
마. 본 사업과 관련하여 고용하는 인력은 가급적 전체인력의 60%이상을 인천관내 인력이
     고용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권장사항)
바. 녹색제품(친환경상품) 구매촉진에 관한법률에 제6조(공공기관의 녹색제품 구매의무)
     및 동법시행령 제2조(공공기관의 범위)에 의거 사업시행에 필요로 하는 각종 자재는
     녹색상품(친환경상품)으로 구매하여 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권장사항)
사. 본 공사는 우리공사의 건설사업관리시스템(PMIS)에 의한 전자적 정보처리로 사업관리가
     수행됩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낙찰 통보 후 계약체결 전까지 건설사업관리시스템(PMIS) 적용과 관련된
     관계자(공사에서 통보)회의에 참석하여 제반사항에 대해서 협조하여야 합니다.
     (PMIS 관련 문의 : 인천시도시공사 경영지원처(☏ 032-260-5184)
차.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 의거 수입인지를 계약담당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카. 보충정보 제공처
1) 주  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914번길42(만수6동,인천도시공사)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처(☎032-260-5173)
3) 설계 및 공사에 관한 사항은 원도심사업처(☎032-260-5791)
4) 입찰관련 이의사항은 반드시 입찰마감 전까지 문서로 접수하여야 합니다.
5)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국번 없이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6)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
http://www.g2b.go.kr)에 게재 됩니다.


2013년  4월   8일

인천도시공사 계약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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