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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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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컴팩스마트시티 종합관리(시설, 홍보 ․ 안내, 미화, 경비)용역

  • 작성자
    이현경
    작성일
    2013년 2월 26일(화)
  • 조회수
    9723
  • 전화번호
    032-260-5172

인천도시공사 공고 제2013-29호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상에 건물(시설)관리용역업
       및 공중위생관리법제3조 2항에 의거 위생관리용역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 경비업법
       제4조1항에 의한 용역허가 및 개설신고를 받은 자로서 건물(시설)관리(1260), 위생관리
       용역업(1162),시설경비업(1164),근로자파견업(1172) 모두를 겸하고 있는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재지가 인천광역시 소재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건물청소
       용역)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이전에 발급한 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당해 용역은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 불허함.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
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
       가격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인천광역시
       단순노무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평가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
       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입찰자로서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
       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가. 적격심사기준 : 인천광역시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2012.11.1 시행.
                              [별표1]3.추정가격5억원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
   나. 이행실적평가기준
      1) 금액기준 :금376,46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용역이행실적 : 최근 3년이내  업무용 건물 시설관리(시설,미화,경비)용역을 이행한
          실적
   다. 경영상태는 기준비율 없이 적격심사기준에 나와 있는 공식에 의하여 심사한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동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은 우리공사에 납부
   (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
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
        됨과 동시에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의
        제재를 받습니다.

8.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이행 준수
   우리공사는 입찰 및 계약체결과정에서 부조리 방지를 위하여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를 운용하고 있으며, 동 사항 위반시 일정기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또한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공정경쟁 및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는 입찰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인천광역시 단순노무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용역입찰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시간 1시간 전
     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갑”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본 계약만료일 이전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아니한다.
라.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2%)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사업내용 관련 문의는 우리공사 관광사업처 (전화: 032)850-6014)
     ▶ 입찰 관련 문의는 우리공사 경영지원처 (전화: 032)260-5172)
     ▶ 입찰관련 이의 사항은 반드시 입찰마감 전까지 문서로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국번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홈페이지
         (
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2013년 02월 26일

인천도시공사 분임계약담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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