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컨벤시아 전시홀 청소용역(단가계약) 전자입찰 공고
인천도시공사 공고 제2013-13 호
전자입찰(단가계약)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상에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1162)
등록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주된 사무소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에 한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에 의한 건축물 일반청소업(76111501)의
직접생산증명서와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이전에 발급한 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당해 용역은 공동이행 불가
3.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단가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 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 가격 입찰자로서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서류제출의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적격심사기준 및 평가방법
가. 적격심사기준 : 인천광역시 단순노무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2012.11.1 시행
[별표1] 4. 추정가격2억원 미만용역
나. 경영상태는 경영상태 평가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이 발행한 『기업경영분석』 업종
“N.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서비스업 ”에 대한 자료를 적용합니다.
다. 특별신인도 기준액 : 금80,4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청소 분야를 이행한 실적만 인정
(실적증명서에 내용별 구분하여 표기)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에 관한 사항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동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은 우리공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1인이 다수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입찰자
(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의 제재를 받습니다.
8.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이행 준수
우리공사는 입찰 및 계약체결과정에서 부조리 방지를 위하여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를
운용하고 있으며, 동 사항 위반시 일정기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또한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시
공정경쟁 및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참가자는
입찰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 인천광역시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38호)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37호)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대가지급은 매월 말일에 본 용역에 투입된 인원에 대하여 감독자의 확인서를 근거하여 대금 청구서를
제출하고 청구한 금액에 소정의 절차를 거쳐 발주처의 익월 회계처리 일에 지급합니다.
다.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우리공사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 용역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으로 위임받은 위탁사업입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시간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2%)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사업내용 관련 문의는 우리공사 MICE사업처 (전화: 032)210-1042)
▶ 입찰 관련 문의는 우리공사 경영지원처 (전화: 032)260-5172)
▶ 입찰관련 이의 사항은 반드시 입찰마감 전까지 문서로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 국번없이 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전자입찰 공고합니다.
2013년 01년 23일
인천도시공사 분임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