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옥 LED조명 교체공사 입찰 공고
인천도시공사 공고 제2012 - 151호
공사(소액수의)견적제출 입찰공고
1. 견적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적격심사대상공사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05호,
2012. 03. 22.)이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거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전기공사업법령에 의한 전기공사업면허를 등록한자 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점)소재지가 인천광역시인 업체 이어야 합니다.
4. 공동계약
○ 공동계약 방식이 불가능합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의거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인천도시공사 경영지원처(☎032-260-5106)
※ 단, 현장설명은 의무사항이 아니지만 설계도서 열람을 권장하오니 설계 도서를 열람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공사현장 및 설계도서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당사자 본인에게
귀속 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로 등록된 경우 입찰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전자입찰서 접수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공사에 납부(세입조치)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의 “전자문서-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8. 복수예비가격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예정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입찰에 참여한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가한 금액으로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 3% 상당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전자입찰 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및 관련 회계예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관련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행정안전부예규 제404호(2012.03.22)「제11장 공사입찰유의서」
제12항을 준용하여 따릅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조달청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전자조달시스템(G2B)의 Call Center(☏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우리공사는 입찰 및 계약체결과정에서의 부조리 방지를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동 사항
위반 시 일정기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공정경쟁 및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우리공사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알림마당, 서식자료실 40번 참고)
12. 기 타
가.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마다 청구금액의 2.0%에 해당되는 인천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다. 사업시행에 필요로 하는 각종 자재 및 장비는 불가피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급적 인천지역 내 생산자재를
60%이상 사용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권장사항)
라. 본 사업과 관련하여 고용하는 인력은 가급적 전체인력의 60%이상을 인천관내 인력이 고용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권장사항)
마. 녹색제품(친환경상품) 구매촉진에 관한법률에 제6조(공공기관의 녹색제품 구매의무) 및 동법시행령 제2조
(공공기관의 범위)에 의거 사업시행에 필요로 하는 각종 자재는 녹색상품(친환경상품)으로 구매하여
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권장사항)
바. 본 공사는 우리공사의 건설사업관리시스템(PMIS)에 의한 전자적 정보처리로 사업관리가 수행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낙찰 통보 후 계약체결 전까지 건설사업관리시스템(PMIS) 적용과 관련된
관계자(우리공사에서 통보)회의에 참석하여 제반사항에 대해서 협조하여야 합니다.
(PMIS 관련 문의 : 인천도시공사 기획조정실 전산정보팀 ☏ 032-260-5184)
아.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에 의거 수입인지를 계약담당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포함)의 전용계좌 및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 을 제출 하여야 합니다.(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선금․대가 지급요령 제3절 대가의 지급 제4항 참조)
전용프로그램은(이콘 www.econ.co.kr, (주)한국경영원 1588-3818)입니다.
차. 보충정보 제공처
○ 주 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914번길 42 인천도시공사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처(☎032-260-5173)
○ 설계 및 공사에 관한 사항은 경영지원처(☎032-260-5106)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 국번 없이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제 됩니다.
2012년 10월 18일
인천도시공사 분임계약담당